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Transfer
제1213호 2024년 11월 18 일
  • [항공] 항공업계 NEWS



  • 안아름 기자 |
    입력 : 2017-09-04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간접 구매도  서비스

 


제주항공이 항공사에서 직접 항공권을 구매하지 않은 승객에 대해서도 부가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 동안 여행사나 온라인 사이트에서 항공권을 구매하는 경우 부가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추가 신청이 필요했다. 이에 따라 제주항공은 승객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부가서비스를 확대 실시하게 됐다.자세한 사항은 제주항공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차세대 여객 서비스 도입

 


진에어는 지난달 22일 서울 등촌동 본사에서 세계적인 항공 IT 서비스 업체 IBS와 아이플라이 레스 여객서비스 시스템 도입 계약을 체결했다.

 


이 시스템은 예약, 발권, 운송 등을 포괄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소비자 특성에 맞춘 신규 서비스의 추가 및 변경이 용이해져 온라인 판매 확대와 고객 서비스 강화가 기대된다.

 


또 승객이 진에어 항공권을 예매하는 경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비행에 필요한 각종 서비스를 간단한 조작을 통해 신청할 수 있는 등 편의성이 대폭 증대된다.

 


진에어는 개발과 테스트 과정을 거쳐 2018년 3월부터 해당 시스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