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Transfer
제1213호 2024년 11월 18 일
  • [항공] 이스타항공, 서포터즈 체험 마케팅 강화



  • 안아름 기자 |
    입력 : 2017-09-04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에디터 사진

 

 

이스타항공이 홍보 서포터즈 ‘윙스타(WingStar)'와 함께 이스타항공 체험 프로그램 등을 기획해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올해부터 시행되고 있는 윙스타는 항공, 여행에 관심있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지난 7월, 2기 발대식을 갖고 이스타항공 실무자들과 함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및 오프라인 브랜드 홍보 활동을 진행해오고 있다.

 


서포터즈들은 지난 22일 충북 청주 성안길에서 고객의 소리를 접하기 위해 10주년 기념 설문조사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현장에서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냈다.

 


더불어 지난 성수기 기간이었던 8월 3일 12명의 서포터즈 전원이 오사카 탑승체험을 실시해 탑승 수속부터 기내식, 유료판매상품 체험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다.

 


또한 일본여행을 선호하는 대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춰 팀별 여행 SNS 콘텐츠를 기획해 1박 2일 오사카 투어도 함께 진행됐다.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