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Transfer> Others
제1213호 2024년 11월 18 일
  • [항공] 5년 연속 고객 만족도 1위 ‘굳건’



  • 홍민영 기자 |
    입력 : 2017-10-19 | 업데이트됨 : 4일전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에디터 사진

 

 

에어부산이 저비용항공사 분야에서 5년 연속 고객 만족도 1위를 기록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 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에어부산은 저비용항공사 부문 5년 연속 1위에 안착했다. 저비용항공사 부문 조사가 시작된 2013년부터 꾸준히 1위를 지켜 온 것이다.

 


또한 지난 달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 서비스 진흥협회가 주관하는 ‘한국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 인증을 3회 연속 받기도 했다. 

 


에어부산은 저비용항공사 중 유일하게 ‘따뜻한 기내식’을 무상 제공하고 온라인을 통한 무료 사전 좌석 지정제를 실시하고 있다. 무료 위탁 수하물도 타 저비용항공사보다 많은 무게를 제공한다.

 


또한 적극적인 취항지 확대와 증편으로 부산 지역 주민의 편의성을 향상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