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Analysis> 홈쇼핑/소셜
제1213호 2024년 11월 18 일
  • [홈쇼핑&소셜커머스] 여행사 홈쇼핑 동향 <10월3주차>

    인터파크투어, ‘발칸2국+동유럽4국 12일’ 상품 8200콜 달성



  • 손민지 기자 |
    입력 : 2017-10-26 | 업데이트됨 : 4일전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에디터 사진지난 10월3주차 여행사 홈쇼핑 동향을 분석한 결과, 20일 날 방영된 인터파크투어의 발칸2국+동유럽4국 12일’ 상품이 8200콜을 기록해 최고 콜 수를 달성했다.

 

이 상품은 CJ오쇼핑에서 방영됐으며 방송시간은 오후 10시50분이다. 콜 수 2위를 기록한 상품은 22일 CJ오쇼핑에서 방영된 노랑풍선의 ‘스페인+포르투갈10일, 스페인+포르투갈+모로코12일’ 상품으로 총 6800콜을 기록했다.

 

반면 860콜로 최저 콜 수를 달성한 인터파크투어의 ‘큐슈 3일’상품 경우 롯데홈쇼핑 및 CJ오쇼핑에서 각각 16일, 21일날 방영됐다.

 

가장 많은 상품을 방영한 여행사는 인터파크투어로 총 7개의 상품을 방영했다. 전체 방영된 상품들의 상품가는 최저 12만9000원부터 최고 229만원으로 나타났다.

 

최저가 상품은 인터파크투어의 ‘대마도 2일’상품으로 T쇼핑에서 지난 16일 방영됐으며 1200콜을 기록했다. 최고가의 상품은 노랑풍선의 ‘서유럽4국 12일’상품으로 15일 CJ오쇼핑에서 방영됐으며 4200콜을 달성했다. 한편 10월3주차의 방송 횟수는 39회이며 전체 콜 수는 12만681건, 평균 콜 수는 3094건으로 집계됐다.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