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Analysis> 홈쇼핑/소셜
제1213호 2024년 11월 18 일
  • [홈쇼핑·소셜커머스] 롯데관광, ‘다낭+호이안 5일’ 1만4500콜 달성



  • 손민지 기자 |
    입력 : 2017-11-10 | 업데이트됨 : 3일전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에디터 사진

 

<11월1주차>
여행사 홈쇼핑 동향

 

 

11월1주차 홈쇼핑채널에서 방영된 상품들 중 가장 높은 콜 수를 달성한 상품은 롯데관광의 ‘다낭+호이안 5일’상품으로 총 1만4500콜을 달성했다.

 

반면 최저 콜 수 상품은 온라인투어·레드캡투어의 ‘큐슈3일’ 상품으로 700콜을 기록했다. 가장 최고가의 상품은 239만원인 노랑풍선의 ‘런던+스페인+포르투갈+남프랑스 12일’ 상품이다.

 

한편 11월1주차 홈쇼핑 상품 총 방영횟수는 32회, 전체 콜 수는 9만7154건, 평균 콜 수는 3036건으로 집계됐다.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