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즌스 호텔 앤 리조트는 고객이 직접 호텔 직원과 모바일 채팅으로 상담을 나눌 수 있는 ‘포시즌스챗’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본 채팅 서비스는 현재 90개 포시즌스호텔에서 제공 중이며, 내년에는 전 세계 모든 포시즌스 호텔로 확대된다.
‘포시즌스챗’앱을 통해 고객들은 객실을 예약하거나 서비스를 요청하고 여행 일정 등을 문의할 수 있다.
100개 이상의 언어를 실시간으로 자동 번역해 주는 다국어 번역 기능이 탑재돼 누구나 자신의 모국어로 물어보고 해당 언어로 답변을 받을 수 있다.
앱을 통해 포시즌스에 숙박하는 동안 고객들은 다양한 서비스를 요청하고 즉각적인 답변을 받을 수 있다.
저녁 예약 시간에 늦거나 식사 예약 인원을 추가하거나 혹은 여행 도중 길을 헤맬 때 등 여러 가지 상황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도 있다.
또한 알짜 여행 정보 등 본 서비스를 통해 컨시어지 추천 일정을 받고 상담할 수 있다.
현재 아시아 지역에는 베이징, 상하이, 자카르타, 코사무이 등 12개 호텔이 본 채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앱은 안드로이드와 iOS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 혹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Four Seasons’로 검색하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