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Analysis> 홈쇼핑/소셜
제1213호 2024년 11월 18 일
  • [소셜·홈쇼핑] KRT, ‘다낭 4·5일’ 1만2000콜 달성

    여행사 홈쇼핑 동향 <11월4주차>



  • 손민지 기자 |
    입력 : 2017-12-01 | 업데이트됨 : 3일전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에디터 사진

11월4주차 홈쇼핑채널에서 방영된 상품 중 가장 높은 콜 수를 달성한 상품은 KRT의 ‘다낭 4·5일’ 상품으로 총 1만2000콜을 달성했다. 반면 최저 콜 수 상품은 604콜을 기록한 KRT의 ‘우베 야마구치3일·4일’ 상품이다. 한편 11월4주차 홈쇼핑 상품의 총 방영횟수는 29회, 전체 콜 수는 8만9904건, 평균 콜 수는 3100건으로 집계됐다.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