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피디아탭(TAAP)이 알리탈리아항공과 부산 지역에서 공동 세미나를 진행한다.
익스피디아탭과 알리탈리아항공 한국 사무소는 오는 7일, 부산 소재 여행사를 대상으로 공동세미나를 개최한다.
세미나를 통해 익스피디아탭은 이용 안내와 여행사의 혜택과 유용한 서비스 등을 안내할 예정이며, 알리탈리아항공은 전반적인 상품 소개 및 신규 취항지 소식, 특별 운임 등을 실무자 중심으로 안내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양사에서 마련한 석식 및 다양한 경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익스피디아탭 측은 “이번 세미나는 부산 지역 여행사들과 소통하고 익스피디아탭과 알리탈리아항공에 대한 주요 정보를 함께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전했다.
익스피디아탭은 북미, 유럽, 아시아 지역 등 글로벌 38만 5000여 개의 호텔을 보유한 B2B플랫폼으로 여행사와 항공사를 대상으로 여행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TAAP의 회원으로 가입한 여행사에게는 예약 실적에 따라 선불결제 예약 기준 최저 9%, 최대11%의 커미션이 지급된다
또한 알리탈리아항공은 이탈리아 대표 항공사로 인천과 로마를 주3회 직항으로 운항하고 있으며, 이탈리아 26개 지역과 북미, 남미, 유럽 등 144개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한편, 이번 공동 세미나는 오는 7일 오후 6시30분에 부산 중앙동에 위치한 부페시즈에서 열릴 예정이다. 문의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문의: 02)2222-78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