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Travel> Golf
제1213호 2024년 11월 18 일
  • [골프] INTERVIEW 안성희 일성여행사 부사장



  • 류동근 기자 |
    입력 : 2018-01-05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INTERVIEW

 

안성희 일성여행사 부사장

에디터 사진

 

오카야마호텔 3색 골프 상품 출시 배경은

 

기존 출시된 일본 호텔투숙 골프여행의 경우 볼거리, 시내쇼핑이나 먹거리 탐방 등에 이동시간과 교통비가 많이 든다. 또 현대적 도시의 랜드마크는 볼 수 있어도 과거를 돌아 볼 수 있는 관광지는 찾기 어려웠던 단점이 있다. 이번에 출시한 오카야마골프상품은 시내에서 짧은 동선만으로도 과거와 현재 모습을 감상할 수 있고 먹거리 역시 호텔주위에 많이 있어 오감만족 힐링여행이 가능해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상품을 만들어보자는 취지로 출시됐다.

 

 

오카야마 골프의 장점은

 

오카야마 호텔 3색 골프는 우선 회원제 골프장으로 격을 높였다. 골프 뿐 아니라 관광도 포함돼 있다. 일본 에도시대의 오카야마성과 3대정원의 하나인 고라쿠엔정원, 과거의 기억 속으로 여행하는 구라시키 미관지구 등 짧은 시간에도 관광이 가능하고 쇼핑과 먹거리가 도보로 호텔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해 라운드 후 자유시간을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판매·여행사들의 메리트는

 

대한항공 및 호텔(대체가능 호텔포함)과 골프장 블록이 가을시즌까지 모두 준비돼 있다. 따라서 오카야마 상품판매 여행사는 적지 않은 커미션을 보장받고 확정판매가로 판매만 하면 신경 쓸 것이 없는 상품이다. 또 서로 가격 경쟁을 할 필요가 없는 상품이다.

 

 

향후 골프상품 판매 계획은

 

세계 각국의 골프장이나 호텔들과 컨택해 국가마다 가지고 있는 특성을 살리는 골프 상품을 기획해 많은 골퍼들이 가심비 좋은 여행상품을 이용할 수 있게 하는 것이 기본 자세라고 생각하고 충실히 이행할 계획이다.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