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의 공식 서포터인 에어비앤비가 강원도 지역을 홍보하고 나섰다. 겨울 스포츠를 한눈에 즐길 수 있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는 오는 2월9일부터 25일까지 15개 종목, 102개 경기가 펼쳐진다. 평창에서는 스키 점프, 바이애슬론, 크로스컨트리, 스노보드 등의 설상 경기가 펼쳐지며, 강릉은 아이스하키, 피겨 스케이팅, 컬링 등의 비롯한 빙상 종목이 열린다. 정선에서는 알파인 스키 활강 경기가 진행된다.
평창은 스키점프 경기장이 인상적인 곳이다. 파란 하늘로 날아가는 느낌을 주는 스키 점프를 관람하며 맑고 신선한 공기와 더불어 계곡 및 밤하늘의 반짝이는 별들을 만나볼 수 있는 자연이 매력적인 다양한 숙소에 묵어보자.
강릉에는 하키센터, 스피드 스케이팅 경기장, 컬링센터가 갖춰져 있다. 은반 위 요정들의 유려한 스케이팅을 즐기면서 감각적이고 모던한 숙소에 묵어보자. 다채로운 그림 작품과 아기자기한 소품이 매력적인 숙소, 바다가 근처에 있어 청량한 바다 소리와 아름다운 풍경이 인상적인 숙소 등 다양한 바닷가 인근 숙소를 즐길 수 있다.
정선에서는 알파인 스키 선수들이 각축을 벌인다. 설원을 스치는 스키 소리와 풀벌레 소리로 깊어가는 밤에 정선의 매력은 더욱 빛을 발할 것이다. 멋진 장관을 연출하는 산속의 통나무 숙소, 황토로 만든 숙소, 장작과 함께 향토적인 분위기에서 잠시나마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따뜻한 숙소 등이 마련돼 있어 편안한 시간을 보내기에 좋다. 한편, 강원도 내 다양한 숙소들은 에어비앤비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