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캐년투어, 2월 출발 60만 원대 상품 출시
제주항공 매일운항으로 3박/4박 일정 제공
겨울골프시즌의 인기지역 가운데 치앙마이를 빼놓을 수 없다.
북방의 장미로 불리는 치앙마이는 태국 북부지역에 위치해 1?2월 라운딩 기후조건이 최상이다. 제주항공은 지난해 12월22일부터 오는 2월26일까지 매일 전세기를 운항하면서 치앙마이 골프송객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여기에 치앙마이 전문랜드사인 골드캐년투어는 골드캐년CC를 주력골프장으로 3박5일 골프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2월의 경우 설 연휴 전 모객이 다소 부진하자, 오는 2월5일부터 11일사이 출발 고객에 한해 1인당 69만9000원이라는 파격적인 특가골프상품을 선보였다.
주요 일정을 살펴보면, 첫째 날 오후 5시 인천국제공항을 출발해 9시 치앙마이 국제공항에 도착후 골드캐년 리조트로 이동해 투숙한다. 둘째 날부터 하루 36홀씩 총 108홀을 라운딩하게 되며 마지막 날 석식 후 공항으로 출발해 다음날 오전 5시 인천공항에 도착하는 3박5일 일정이다.
상품가격은 1인 69만9000원에 판매되며 항공료와 세금, 리조트(2인1실), 식사(조/중/석식)와 그린피가 포함 돼 있다. 불 포함 사항은 캐디 피와 캐디 팁, 전동 카, 미팅/샌딩 비, 여행자보험이다.
골드캐년CC에는 24시간 한국인 직원이 상주한다. 식사는 클럽하우스 인터내셔널식과 현지식, 한국음식이 차례로 제공된다. 또한 골프장과 리조트 내 와이파이가 가능하다. 부대시설로는 야외 수영장과 대형퍼팅그린, 야외 테라스, 미니마트, 클럽하우스 레스토랑, 야외 BBQ장, 꼼러이 이벤트정원, 세미나 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이외 골프장에서 20분 거리에 병원과 대형마트가 있다. 30?40분 안에 치앙마이 시내에 도착할 수 있어 장기 체류고객들에게도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외부 이용 시 차량이용 요금은 1인당 20달러로 4인 이상 3시간 정도 사용 가능하다. 리조트의 룸 타입은 스위트 룸과 디럭스 룸으로 구성돼 있으며 현지 객실 사정에 맞게 배정된다.
문의: 02)723-7477
“제주항공 이용하면서 150% 성장”
올 겨울 치앙마이 골프시장은
치앙마이 골프시장은 해마다 다녀온 분들이 다시 찾는 지역으로 꾸준히 성장해오고 있는 상황이다. 치앙마이는 전체적으로 지난해와 비교해 비슷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그런 중에도 골드캐년투어는 제주항공을 이용한 상품 판매로 150% 이상의 신장세를 거두고 있다. 중·대형 단체에서 점차 소형 그룹으로 단체가 형성되기 때문에 가이드 수급이 문제점으로 부각되고 있다.
앞으로 가이드 수급의 문제는 퇴직 후 제2의 인생을 꿈꾸는 분들을 선별해 서로 윈-윈 할 수 있는 골프 전문 가이드를 운영하는 방안도 생각 중이다.
여행사 판매 시 이점은
여행사에서 손님을 믿고 맡겨 주심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늘 책임감을 가진다. 이러한 책임감으로 매일 최선을 다해 행사하기 때문에 날로 발전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간혹 B2C 영업도 해야 하지 않느냐는 얘기도 듣지만 우리 골드캐년투어는 B2B를 대상으로 하는 영업방침엔 변함이 없다.
올해 골드캐년투어의 계획은
치앙마이 지역의 겨울 한철 쏠림 현상을 타파하는 차원에서 다낭/라오스 등에 직영 사무실을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신뢰를 바탕으로 가이드 등 현지 직원을 계절에 따라 순환 근무를 하는 형태로 전환해 소속감과 긍지를 가지고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