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Analysis> 홈쇼핑/소셜
제1213호 2024년 11월 18 일
  • [채널] 렌팅카즈, 겨울철 해외 드라이브 코스 추천



  • 손민지 기자 |
    입력 : 2018-02-01 | 업데이트됨 : 4일전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전 세계 렌터카 가격 비교 사이트 렌팅카즈(RentingCarz)가 겨울철 한국을 떠나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는 해외 여행지 5곳을 추천했다.

 

 

지난해 렌팅카즈 사용자가 가장 많이 검색한 여행지 등을 포함했다. 렌팅카즈는 전세계 여행지 렌터카를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는 해외 렌터카 가격 비교 사이트로 허츠, 알라모, 에이비스, 달러 등 해외 유명 브랜드 렌터카를 1분 안에 예약할 수 있는 간편한 시스템을 자랑한다.

 

 에디터 사진

퍼스, 호주

렌팅카즈의 연간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해 전 세계 렌팅카즈 사용자들이 가장 많이 검색한 여행지는 호주로, 2016년 대비 연간 검색률 646% 상승을 기록했다.

 

 

그 중 서호주의 주도인 퍼스가 연간 검색률 487% 상승을 기록해 압도적 1위를 차지했다. 렌팅카즈는 퍼스에서 ‘인디언 오션 드라이브’를 둘러볼 것을 추천했다.

 

 

시드니, 호주

시드니는 퍼스 다음으로 렌팅카즈 사용자들이 지난 한해 가장 많이 검색한 호주 여행지로, 연간 검색률 162% 상승을 기록했다.

 

 

렌팅카즈가 추천하는 시드니 드라이브 코스는 시드니남부 외곽의 로열국립공원부터 멜버른을 연결하는 해안도로인 ‘그랜드 퍼시픽 드라이브’다.

 

 

오클랜드, 뉴질랜드

렌팅카즈 데이터에 따르면 오클랜드는 지난해 검색률이 2016년 대비 132% 상승하며 인기 드라이브 여행지로 부상했다. 오클랜드 추천 드라이브 코스는 오클랜드 시내에서 미션베이로 이어지는 해안도로 ‘타마키 드라이브’다.

 

 

카우아이, 하와이

일 년 내내 온화한 날씨를 자랑하는 하와이 역시 겨울에 더욱 인기가 높은 세계적인 휴양지다. 렌팅카즈는 하와이에서도 자연 풍광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카우아이 섬을 추천했다.

 

 

하와이 제 도최북단에 세워진 킬라우에아 등대와 석양이 아름다운 하날레이 해변을 방문하는 북쪽 코스, 그리고 ‘태평양의 그랜드 캐니언’이라 불리는 와이메아 캐니언 협곡과 수많은 헐리우드 영화에 등장하는 와일루아 폭포를 둘러보는 남쪽 코스는 필수 드라이브 코스로 유명하다. 렌터카는 리후에 공항(LIH)으로 검색하면 된다.

 

 

마이애미, 미국

미국 플로리다 주의 마이애미는 아열대 기후를 갖추고 있어 미국 내 최고 겨울 휴양지로 손꼽힌다. 렌팅카즈는 마이애미 시내에서 출발해 세븐 마일 브릿지를 지나 미국의 최남단인 키웨스트까지 이어지는 드라이브 코스를 추천한다. 자동차로 3시간 이상 걸리는 이 코스는 미국 내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도로로 평가 받는다.

여유가 된다면 미국 최초 자연 공원으로 유네스코 세계 자연유산에 등록된 늪지대인 에버글레이즈 국립공원을 방문할 것도 추천한다.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