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은 취항 중인 허니문 지역 중 최다 판매 지역인 푸켓, 발리, 몰디브로 가는 비즈니스석 항공권과 최고급 리조트 호텔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결합한 에어텔 상품을 홈페이지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에어텔 상품으로 선보이는 호텔은 선수리 푸켓, 파빌리온 푸켓, 물리아 발리, 알릴라 스미냑, 아난타라 디구 몰디브, 몰디브 포시즌 쿠다후라 총 6개의 럭셔리 리조트 호텔로 신혼여행 커플들에게 꾸준히 인기 있는 곳들로 엄선됐다. 뿐만 아니라 에어텔 구매 시 각 호텔 별로 디너 제공, 데이투어 제공, 룸업그레이드, 스파트리트먼트 무료 제공 등 다양한 혜택도 준비돼 있다.
캐세이패시픽 비즈니스석 2인 왕복항공권과 푸켓 남서부 해안에 위치한 선수리 푸켓 4박 일정을 에어텔 상품으로 구매 시 1인 기준 124만5482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호텔 및 패키지는 ㈜동성삼우국제여행사에서 제공하며 에어텔 상품의 가격은 조회 및 여행 날짜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세금 및 유류할증료를 포함한 가격으로 발권일 및 환율에 따라 변동 가능하며, 상품 예약은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하다.
또한 비즈니스석 구매 커플 총 30쌍을 추첨해 최소 구매 금액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는 50달러 상품권을 제공한다. 에어텔 상품 구매 후 홈페이지에서 3월 11일까지 응모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