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골프여행의 계절이 다가왔다. 맘만 먹는다면 언제든지 출발할 수 있는 장점도 있지만 봄 시즌 남도골프여행은 일찍 물든 파란 잔디와 더불어 다양한 음식과 볼거리가 또 다른 매력으로 다가온다. 올 봄을 만끽하고 싶다면 남도골프여행을 추천한다.
대자연의 풍요로움 속으로… 나주 해피니스CC
서울에서 서해안고속도로를 타고 300km 정도를 달리면 나주 해피니스 골프장에 다다른다. 서광주IC에서 20여 분이면 이곳 해피니스 골프장이다. 회원제 18홀·대중제 9홀 총27홀 규모인 이 골프장은 접근성이 좋고 바람이 적은 천혜의 지리적 여건을 갖췄다. 행정구역상 전남 나주시 다도면이지만 광주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연중 많은 골퍼들로 북적인다.
특히 이 골프장은 울창한 수림과 초지, 바위와 호수, 산과 계곡 등 대자연의 풍요로움이 고스란히 녹여져 있다. ‘대자연과 사람, 그리고 인생이 함께 어우러져 공간과 시간의 특별한 향유가 있는 사교의 영토가 돼야 한다’는 대표이사의 신념도 눈길을 끈다. 휴먼코스는 숲과의 동행을 시작한다. 자연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섬세한 샷이 요구되는 코스다. 자연에 대한 도전과 순응이 교차하는 코스는 해피코스다. 푸른 숲의 절묘한 조화와 한폭의 수채화를 그려놓은 듯, 자연적인 지형과 호수 등이 많아 자신도 모르게 또하나의 자연이 된다.
바다를 품은 수채화 속으로… 여수 디오션CC
여수시 화양면에 위치한 디오션 컨트리클럽은 서코스와 동코스로 나뉜 18홀 대중제 골프장이다. 화양면의 화(華)와 양(陽)은 한자 그대로 ‘빛나는 햇빛이 가득하다’는 뜻이다. 여름에는 해풍의 영향으로 시원하고 겨울에는 난류의 영향으로 따뜻하다. 특히 봄과 가을이 길어서 이국적인 날씨를 자랑하는 곳이다. 이미 많은 골퍼들에게 디오션의 명성은 익히 알려져 있지만, 수도권에서 만만치 않은 거리다 보니 골퍼들의 발길이 머뭇거리는 것 또한 사실이다. 그러나 여수엑스포를 계기로 여수관광이 크게 늘어나면서 자연스레 디오션 골프장을 비롯해 여수행 골퍼들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골프장도 좋지만 남도음식과 다양한 볼거리들이 골퍼들의 마음을 움직이고 있다. 디오션 골프장은 산을 휘감아 돌며 광활하게 펼쳐진 바다를 배경으로 조성된 곳이다.
특히 서코스 2번 홀은 시그니쳐 홀로 세계 10대 홀에 견줄만한 최고의 뷰를 자랑한다. 전반적으로 고저차에 따른 거리변화와 적절한 바람은 자연친화적인 명문 골프코스로 골퍼들의 도전욕구를 자극시켜주고 있다.
상품 정보
나주 해피니스CC
1박2일 36홀 패키지 골프여행은 36홀 그린피, 골프호텔 2인1실 또는 4인1실, 클럽조식 1회가 포함이다. 4월 월요일 출발 24만9000원, 화~금 주중 26만9000원(1인)부터다. 4인(1팀) 단위로 예약가능하며 주말은 별도 문의하면 된다. 1인당 2만5000원을 미리 추가하면, 골뱅이 초무침&소면, 훈제연어 그린샐러드, 생돼지 주물럭 볶음, 장어탕에 후식까지 제공되는 특석식을 맛볼 수 있다.
여수 디오션CC
1박2일 36홀 패키지 골프여행은 36홀 그린피, 리조트 2인1실, 클럽조식 1회가 포함된다. 4월 주중 23만원, 금+토 30만5000원, 토+일 주말 33만5000원, 일+월 25만5000원(1인)이다. 4인(1팀) 단위로 예약가능하다. 이외에도 여수에는 총 3개 골프장이 있어, 18개 전 홀이 바다가 보이는 국내 유일의 패블비치 골프장인 디오션CC와 섬에 위치한 경도CC, 내륙지역의 시티파크CC와 연계해 2박3일 54홀 골프여행도 가능하다. 나주 해피니스와 여수 디오션 골프상품은 국내 골프전문 여행사인 에이플러스골프 (주)석원여행이 주력 판매하고 있다.
문의: 02)735-8855 www.aplusgol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