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스컴바인은 태국 최대 규모이자 인기 축제인 ‘송끄란 페스티벌’을 맞아 방콕·푸껫·치앙마이의 대표 호텔 및 리조트 5곳에 대해 최대 67%의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올해로 한국과 수교 60주년을 맞는 태국은 한국인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는 인기 여행 국가로 지난해 태국을 방문한 한국인 수는 170만 명을 기록했다. 호텔스컴바인의 예약 수치를 분석한 결과, 한국은 지난해 1분기 태국 호텔 예약 건수 순위에서 2위를 차지했다. 올해 1분기에는 3위로 변동이 있었지만 호텔 예약 수는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약 35% 성장해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호텔은 다음과 같다.
방콕-센터 포인트 호텔 실롬
센터 포인트 호텔 실롬은 수완나폼 국제공항과 차로 30분 거리로 BTS 실롬 노선의 사판 탁신 기차역 바로 앞에 위치한 호텔로 접근성이 뛰어나다.
발코니 또는 야외에 있는 소금물 수영장에서는 방콕 시내와 짜오프라야강의 아름다운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4월 중 예약 시 최대 67%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방콕-아바니 아트리움 방콕
방콕의 최대 번화가 중 하나인 뉴 펫차부리 로드에 위치한 최신식 호텔로 마천루 위로 떠오르는 해돋이를 보며 상쾌한 아침을 맞을 수 있다. 방콕 시내가 한 눈에 보이는 야외 수영장에서의 시간은 보다 특별한 여행 추억으로 간직할 수 있다.
태국 유일의 IMAX 극장과 각종 쇼핑거리가 가득한 시암파라곤, 잔잔한 호수를 배경으로 고요함을 느낄 수 있는 벤자키티 파크 등 각종 매력적인 여행지가 가까이 위치해 있다. 4월 중 예약 시 최대 2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푸껫-타본 팜 비치 리조트 푸껫
파라다이스와 같은 휴식을 선사하는 리조트로 도보로 이동 가능한 거리에 지역 특색이 담긴 바, 레스토랑 및 다양한 편의시설들을 갖추고 있다.
해변이 바로 옆임에도 불구하고 서양란이 장관을 이루는 정원이 별도로 마련돼 있어 이색적인 자연 속에서 휴식을 가질 수 있다. 4월 중 예약 시 최대 59%의 할인 혜택을 받는다.
푸껫-반 라이마이 비치 리조트
푸껫에서 최고로 번화한 방라 로드가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으며 200여 개의 상점과 글로벌 브랜드숍 등이 입점해 있는 정실론 쇼핑몰도 접근이 편리하다.
6층 규모로 이뤄진 리조트의 모든 객실에는 발코니가 포함돼 환상적인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으며 일부 객실은 수영장과 연결돼 보다 편안한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루프탑에 피트니스 센터가 있어 오션뷰와 함께 하는 운동도 즐길 수 있다. 4월 중 3박 이상 예약 시 최대 63%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치앙마이-아트 마이 갤러리 님만 호텔 바이 콤파스 호스피탈리티
태국의 현대 미술가들에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5성급 부티크 호텔이자 8층 높이의 예술 작품이다. 층마다 태국의 저명한 현대 예술가들이 낭만주의, 인상주의, 초현실주의 등의 테마와 장르를 적용해 디자인했다. 예술 호텔답게 객실 안에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캔버스가 갖춰졌으며 과하지 않은 인테리어와 목제가구가 조화를 이루고 있어다. 4월 중 예약 시 최대 25% 할인받을 수 있다.
www.hotelscombin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