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Travel> FIT/OTA
제1213호 2024년 11월 18 일
  • [채널] 부킹닷컴, ‘개’좋은 여행지 6선 소개

    반려동물과 함께 떠날 수 있는 여름 여행지 엄선



  • 김기령 기자 |
    입력 : 2018-08-27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에디터 사진

 

 

부킹닷컴이 ‘세계 고양이의 날(8월8일)’과 ‘애견의 날(8월26일)’을 기념해 반려동물과 함께 떠날 수 있는 여름 여행지 6선을 발표했다.

 

 

헝가리 부다페스트

 

아름다운 다뉴브 강이 흐르는 헝가리의 수도 부다페스트는 반려동물과 함께 떠나기 좋은 도시 중 하나다. 특히, 반려동물 숙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슈프림 시티 센터 아파트먼트(Supreme City Center Apartment)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무엇보다 부다 왕궁과 성 이슈트반 대성당 바로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부다페스트의 환상적인 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또한, 세계 3대 야경을 자랑하는 세체니 다리(Chain Bridge Szechenyi Lanchid), 헝가리 의회 건물을 따라 펼쳐지는 풍경 속에서 즐기는 반려동물과의 산책은 반려인과 반려동물 모두에게 잊지 못할 경험이 될 것이다.

 

 

일본 도쿄

 

반려동물 액세서리 및 간식 쇼핑, 미용시설이 즐비한 도쿄는 반려견과의 휴가를 계획하는 여행객들에게 최적의 여행지다. 반려견과 함께할 수 있는 레스토랑이나 카페도 많아 식사 시 겪게되는 불편도 적은 편이다.

 

 

특히, 도쿄의 마치다 그란베리 몰은 반려 묘를 키우는 도쿄 현지인들이 찾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다. 반려동물과의 도쿄여행을 계획하는 여성여행객들은 나카노 지역에 위치한 그레이프하우스 고엔지(Grapehouse Koenji)를 추천한다.

 

 

러시아 모스크바

 

오래된 역사와 건축물을 자랑하는 러시아의 수도 모스크바는 러시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반려동물인 고양이를 위한 모스크바 고양이 박물관의 본거지이기도 하다.

 

 

매년 3월1일을 ‘고양이의 날’로 지정할 만큼 러시아의 고양이 사랑은 전 세계적으로 정평이 나 있으며 모스크바 시내 어디에서나 쉽게 고양이를 만날 수 있다. 키친이 딸린 브론나야 아파트먼트(The Apartments on Bronnaya)에서 모스크바의 아름다운 도심을 바라보며 사랑스러운 고양이와 함께 저녁식사를 즐길 수도 있다. 브론나야 아파트먼트는 도심에 위치하고 있어 모스크바의 관광 명소를 찾는 여행객에게 안성맞춤이다.

 

 

크로아티아 치리크베니차

 

크로아티아의 작은 마을 치리크베니차는 반려동물과 느긋한 휴식을 원하는 이에게 최적의 여행지 중 하나다. 긴 산책을 즐기기에 적격인 아름다운 호수는 물론, 반려견을 위한 피자, 아이스크림 등 이 곳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 메뉴를 선보이는 반려견 전용 바가 갖춰진 해변까지 보유하고 있다. 반려견과 치리크베니차를 방문할 계획이라면 호텔 발리 드라말리(Hotel Vali Dramalj)를 추천한다.

 

 

해변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반려견과 함께 환상적인 아드리아 해 조망을 감상한 후 호텔 내 스파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호주 멜버른

 

호주 멜버른은 와인 산지로 유명한 도시 중 하나로 아주 특별한 와이너리 투어(winery tour)를 제공한다.

 

 

그동안 반려동물과 동행하지 못해 와이너리 투어를 줄줄이 포기한 경험이 있다면 올 여름 휴가지로 멜버른을 추천한다. 통상 동물 출입이 불가한 일반적인 와이너리 투어와는 달리 반려동물만을 위한 전용 투어를 선보인다.

 

 

견주가 와인을 시음하며 여정을 즐기는 동안 반려동물 역시 마사지, 영화감상, 식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경험하게 된다.

 

 

투어 후에는 취사가 가능한 퀘스트 플레밍턴 아파트먼트 호텔(Quest Flemington Apartment Hotels)과 해변에서 반려동물과의 시간을 마음껏 즐길 수도 있다.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