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여행객의 76% 이상이 휴양지를 선택할 때 현지 음식이 영향을 준다고 답했고 71%가 휴가 때 현지 요리에 도전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답했다. 유명한 극작가 조지 버나드 쇼가 남긴 명언, ‘음식에 대한 사랑보다 더 진실된 사랑은 없다’는 말과 일맥상통한다.
오늘날 여행객들은 새로운 요리와 독특한 요리경험을 적극적으로 찾는다. 이런 여행 트렌드에 영감을 얻어 에어비앤비가 아시아태평양의 가장 인기 있는 요리와 많이 예약된 식음료 트립을 나타내는 생생한 지도를 만들었다.
호주의 플랫 화이트, 한국의 김치, 인도 버터 치킨까지 에어비앤비 트립을 통해 여행객들은 현지인들이 사는 진정한 방식을 경험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