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Travel> Golf
제1198호 2024년 04월 01 일
  • [골프] 올 겨울 뜨는 골프리조트 ‘베트남 푸꾸옥’



  • 류동근 기자 |
    입력 : 2018-12-03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쿨세계여행 1월3일부터 푸꾸옥 빈펄리조트 VIP골프 판매

비엣젯항공 23일부터 인천?푸꾸옥 직항노선 데일리 운항

 

 

에디터 사진

 

 

정글 숲 같은 빈펄 푸꾸옥 골프장

수십미터에 이르는 초대형 키높이 나무에 우선 골퍼들의 마음이 압도된다. 끝없이 펼쳐지는 정글숲 속에서의 라운딩은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흥미와 도전정신을 요구하는 코스 레이아웃과 디봇자국 하나없는 페어웨이, 순박한 미소와 친절도 대한 캐디들도 골프장의 격을 높이고 있다.

 

 

코스는 푸꾸옥코스와 퀴논코스 등 총 18홀로 구성돼 있다. 또 잘 정돈된 천연 잔디 드라이빙 레인지와 코스 내 그린과 다름없는 퍼팅연습장에서 실전처럼 연습할 수 있다.

에디터 사진

 

뭔가 럭셔리한 푸꾸옥 빈펄리조트

빈펄리조트는 총 4개의 리조트로 구성돼 있다. 이중 빈펄 리조트 스파&골프는 리조트 스타일이며, 디스커버리는 풀빌라로 이뤄져 있다. 빈 오아시스는 4성급 리조트 스타일에 1층에 카지노가 있다.

 

전체적으로는 넓고 편안한 객실과 품격있는 서비스, 다양하고 풍부한 호화 뷔페식, 고운 백사장과 에메랄드빛 바닷가의 전용비치, 대형 야외 수영장 등이 있다. 체류중인 고객에게는 풀보드로 모든 식사가 자유롭게 제공되며 빈펄랜드도 무제한 이용이 가능하다.

 

푸꾸옥(富國)은 베트남에서도 가장 큰 섬으로, 베트남 남서부에 위치한다. 베트남의 유명 관광지 중 하나로 알려져 있으며, 청정해역을 자랑하고 바다에서는 바다거북과 듀공을 볼 수 있는 곳이다.

 

여기에 오는 19일부터 아시아나항공이 주2회(수·토) 부정기 운항을 시작하게 되며, 베트남 저비용항공사인 비엣젯항공도 오는 23일부터 인천?푸꾸옥 노선을 주7회 데일리 운항에 가세하면서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푸꾸옥 골프상품 3박4일 139만원

골프상품 개발전문인 쿨세계여행은 푸꾸옥 최대 종합리조트인 빈펄리조트에 투숙하면서 패밀리골프 수요에 맞춰 올포함 상품을 출시했다. 비엣젯항공 항공팩 3박4일 54홀 기준으로 판매가는 139만원이며 판매수수료는 20만원.

 

 

아시아나항공의 항공팩은 수요일 출발 3박5일 54홀 올포함 164만9000원, 토요일 출발 4박6일 72홀 올포함 189만9000원부터 판매한다.

 

 

비엣젯항공을 이용한 주요일정을 살펴보면 첫날 오전 1시45분 인천국제공항을 출발한다.

 

 

푸꾸옥 국제공항에는 당일 새벽 5시35분 도착하며, 약 50분을 이동해 빈벌리조트에 도착한다. 체크인과 조식후 잠시 휴식을 취한 뒤 빈펄 푸꾸옥 골프장으로 이동해 18홀 라운딩을 즐긴다.

 

 

둘째날은 리조트 조식 후 푸꾸옥 골프장에서 18홀 라운딩을 한 후 리조트로 복귀해 점심식사를 하게 된다. 이후 리조트 내 부대시설(사파리, 워터파크, 빈펄랜드, 돌핀쇼, 분수쇼 등)을 이용하면서 자유시간을 갖는다. 별도 비용이 추가되는 야간 야시장 관광도 할 수 있다.

 

 

셋째날 역시 푸꾸옥 골프장에서 18홀 라운딩 후 리조트 부대시설을 이용해 여유를 즐긴다. 마지막날에는 조식 후 옵션으로 주중 90달러, 주말 110달러 자유티업 후 공항으로 이동한다. 라운딩을 하지 않을 경우 자유시간이다. 푸꾸옥에서는 오후 3시30분 출발해 인천공항에는 저녁 10시45분 도착한다.

 

문의 : 02)778-8111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