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항공이 새로운 ‘플로우 슬리핑 침구 세트(Flow Sleeping Set)’를 통해 차원 높은 편안함을 제공한다.
완벽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내 서비스에 다양한 혁신을 도입하고 있는 터키항공의 새로운 침구 컬렉션은 지난달부터 비즈니스석에 도입됐으며, 고객들에게 마치 집과 같은 편안한 수면을 선사하고 있다는 평이다.
터키항공과 터키의 유명 섬유 브랜드인 조울루 텍스타일(Zorlu Tekstil)이 협업해 전문 디자이너의 시그니처 디자인으로 제작된 신규 침구 컬렉션은 보다 쾌적하고 높은 품질의 수면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플로우 슬리핑 침구 세트’의 주요 품목은 담요, 침구 패드 및 베개로 구성돼 있다. 담요는 부드러운 감촉과 함께 양면 모두 활용 가능하도록 디자인됐으며, 공기의 흐름을 유지시켜주는 기능 덕분에 사계절 동안 이상적인 온도 유지가 가능하다.
침구 패드 는 수면을 위한 골격 교정식 표면 처리가 돼 있으며, 충전재 밀도가 높아 더욱 편안하고 안락한 느낌을 준다. 이와 더불어, 수면 중에는 물론 착석 중에도 사용할 수 있는 베개는 이상적인 크기, 클래식한 형태 및 편안한 소재를 적용해 디자인됐다.
침구 디자인 패턴은 터키항공의 새로운 승무원 유니폼 및 객실 인테리어의 디자인과도 시각적인 조화를 이루어 촉감은 물론, 시각적으로도 즐거움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