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Travel> Golf
제1198호 2024년 04월 01 일
  • [골프] 하이난 ‘웨스틴 블루베이’ 국내 첫 론칭

    중국 유일의 LPGA 개최지인 지안 레이크 블루베이 골프장서 라운딩



  • 류동근 기자 |
    입력 : 2019-03-18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에디터 사진

 

 

하이난 청수만에 위치한 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스파가 국내시장에 본격 진출을 알렸다.

 

 

청수만을 대표하는 럭셔리 5성급 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스파 바로 옆에는 세계적인 골프장 설계 회사인 JMP사의 마크 홀링거가 설계한 지안 레이크 블루베이 골프코스(Jian Lake Blue Bay Golf Course)가 위치해 있어 국내 골퍼들 사이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에디터 사진

지안 레이크 블루베이 골프장은 면적 86만평에 총18홀(파 72, 7555야드) 규모로, 해변가에 위치해 청수만의 환상적인 경관 속에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중국 유일 LPGA가 열리는 최고의 골프장으로 2014년부터 LPGA가 열리고 있다.

 

 

2015년은 한국의 김세영 선수가 그리고 2016년에는 이민지 선수가 우승한 골프장이다. 또한 박인비, 김세영, 최나연, 박성현, 양희영, 김효주, 허미정, 유선영, 신제니 등 한국대표 선수들이 국위를 선양한 곳이기도 하다.

 

 

골퍼라면 꼭 라운딩해 보고 싶은 1순위 명소로 지안 레이크 블루베이 골프장을 꼽고 있어 하이난의 차별화된 골프여행을 즐길 수 있다.

 

 

에디터 사진

 

부대시설로는 드라이빙 레인지와 연회장 수영장, 사우나와 고급 클럽 하우스 등을 완벽하게 구비하고 있다.

 

 

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스파에는 총 4개의 고품격 레스토랑과 바에서 슈퍼 푸드 알엑스 브랜드 인증을 통해 선정된 슈퍼 푸드의 품격 높은 미각의 힐링 여행을 선사한다.

 

 

항저우와 상하이 정통 요리의 진수를 보여주는 파이브 센스, 신선한 해산물과 락사, 바비큐 등 세계 각국의 요리를 뷔페 스타일로 맛볼 수 있는 시즈널 테이스트, 각종 아시아식 면과 딤섬 요리를 선보이는 누들 볼, 분위기 있는 라이브 재즈음악과 함께 각종 디저트와 음료 그리고 다양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로비 라운지 등 이국적인 분위기속에서 다양한 음식들로 즐거움을 더해준다.

 

에디터 사진

또한 최대 1000명까지 수용이 가능한 그랜드볼룸, 7개 회의실, 3개 연회장 등이 준비돼 있어 국제적인 그룹행사, 웨딩 등 목적에 맞게 최고의 장소를 통해 고품격의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최신식 장비와 각종 행사 성격에 맞게 맞춤식 연출 및 전문적인 서비스로 다양한 기업들의 행사뿐만 아니라 수십 차례 성공적인 인센티브 그룹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