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스컴바인 & 테라로사
이달말까지 공동 프로모션
호텔스컴바인이 ‘스페셜티 커피대표 브랜드’ 테라로사와 함께 ‘여행자를 위한 커피한잔의 소확행’ 공동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호텔스컴바인은 봄여행시즌을 맞아 여행객들에게 보다 깊은 힐링을 선사하기 위해 호텔스컴바인에서 호텔을 예약하는 고객들에게 양사가 공동제작한 프리미엄 커피드립백을 선물할 예정이다.
‘여행자를 위한 커피 한잔의 소확행’이라는 테마 로양사가 특별제작한 커피드립백은 여행중 어디서든 간편하게 고품질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여행키트로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제공하는 드립백은 테라로사가 직접 로스팅한 고급 원두를 사용했다.
테라로사 트레블러 블렌드는 에티오피아 원두와 브라질 원두가 혼합돼 은은한 꽃내음과 더불어 과일 캔디나 플럼 같은 향긋한 풍미가 살아있고 캐러멜 향이 입안에 달콤한 여운을 남긴다.
이번 프로모션은 호텔스컴바인 맥스룸 8곳과 국내 7개 도시에 위치한 호텔 등 총 22곳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호텔스컴바인을 통해 예약한 투숙객들에게 객실당 5개 묶음의 드립백 1팩을 제공한다. 프로모션기간은 15일부터 30일까지다. 한편, 이번 드립백은 호텔스컴바인이 tvN ‘스페인하숙’의 제작지원을 기념, 지난달 29일부터 진행중인 ‘나만의 스페인 하숙집을 찾아서!’이벤트의 경품으로도 증정된다.
최리아 호텔스컴바인 마케팅 이사는 “새로운 계절을 맞아 떠나는 여행에서 더욱 편안하고 깊은 휴식을 선사하기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고객들이 테라로사의 프리미엄커피를 즐기며 여행이 주는 힐링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설명했다.
김민선 테라로사 팀장은“좋은 향은 인지한 순간의 장면과 함께 기억으로 남는다. 낯선 여행지에서 이 커피를 마셨을때 느낀 풍미와 함께 여행의 기억이 오랫동안 그리움으로 남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 블렌드를 개발했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