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 관광청이 스포츠 마니아를 위한 야구와 축구 홈구장 투어 상품을 소개했다. 시애틀에 위치한 스포츠 스타디움을 둘러보는 상품으로 일반 관광지 투어와는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 할 것이다.
T-모바일 파크
T-모바일 파크는 일본 유명 야구 선수인 스즈키 이치로가 뛰고 있는 것으로 유명한 미국 프로야구팀 ‘시애틀 매리너스’의 홈구장 (위치 : 1250 First Ave S, Seattle WA 98134)이다.
1998년부터 지난해까지 20년간 세이프코 필드라는 이름으로 불렸지만 올해 1월부터 티모바일 파크라는 새 이름을 얻었다.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는 1시간 일정의 투어는 평소 일반 관람객으로는 방문 기회가 적은 프레스 룸, 오너스 스위트, 필드, 더그아웃 및 클럽하우스를 방문할 수 있는 기회가 포함돼 있어 남녀노소에게 인기가 높다.
센추리링크 필드
2014년 NFL슈퍼볼 챔피언인 ‘시애틀 시포크스’와 프로 축구 리그인 시애틀 사운더스 FC'의 홈구장, 사운더스 FC(위치 : 800 Occidental Ave S Seattle, WA 98134) 는 특히 한국 국가대표 출신의 중앙 수비수 김기희 선수가 활약하고 있어 더욱 특별하다. 센추리링크 필드가 방문객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투어 프로그램은 1시간 30분이 소요된다.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헬멧 윌, 필드, 인터뷰 룸, 선수들의 라커룸과 버라이즌 라운지와 명예의 전당 등을 둘러볼 수 있으며 티켓은 현장 구매만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