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루관광청 추천
낭만의 기차여행
도보 트레킹 등
다채로운 선택 가능
페루관광청이 다가오는 연말 휴가 를 미리 준비하는 모든 이들의 취향을 만족시킬 마추픽추 여행을 추천한다. 창밖으로 펼쳐지는 웅장한 안데스 산맥의 전경을 즐기며 5성급 호텔과 같은 최고급 서비스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기차여행부터, 이른 아침 조식을 즐기며 마추픽추를 마주할 수 있는 숙소, 마추픽추의 숨결을 온몸으로 만끽할 수 있는 트레킹까지 마추픽추를 색다르게 즐기는 다양한 방법을 소개한다.
럭셔리하게… 기차 여행
마추픽추로 가는 설렘과 함께 럭셔리한 여행을 원한다면 기차 여행이 제격이다.
마추픽추로 가는 열차는 가격, 시간 등 원하는 조건에 맞는 다양한 옵션이 마련돼 있다. 그중에서도 럭셔리 기차여행의 끝판왕이라 불리는 ‘벨몬드 하이럼 빙엄’은 5성급 호텔 같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샴페인을 포함한 모든 주류와 음료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라이브 음악, 풍경과 함께 즐기는 최고급 코스 요리까지 여행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여유롭게… 롯지와 호텔
마추픽추의 이른 아침과 저녁 풍경을 여유롭게 감상하고 싶다면 ‘벨몬드 생크추어리 롯지’를 추천한다.
마추픽추 바로 인근에 위치한 유일한 호텔로 이른 아침 안개 낀 마추픽추를 감상할 수 있다. 아침 일찍 시작하는 마추픽추 일정을 걱정하는 여행객들을 위한 엘 마피 호텔도 있다.
아구아스 깔리엔테스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이 호텔은 합리적인 가격과 서비스, 그리고 호텔 주변 다양한 레스토랑이 있어 마추픽추 배낭여행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온몸으로 만끽, 트레킹
고대 잉카인들의 영혼과 안데스산맥의 숨결을 온몸으로 만끽하고 싶다면 마추픽추 트레킹을 추천한다.
잉카 제국을 관리하기 위해 만들어졌던 코스이자 여행객들에게 가장 많이 알려진 잉카 트레일부터 현지 마을과 문화를 가까이에서 접할 수 있는 라레즈 트랙, 잉카인들이 신성하게 여겼던 살칸타이 산 아래를 지나는 살칸타이 트레일까지 취향 따라 고를 수 있는 다양한 루트를 가지고 있다.
마추픽추 트레킹은 안데스 산맥의 독특한 자연을 깊이 있게 느낄 수 있으며, 실제 잉카인들이 걸었던 길에서 고대 유적과 안데스의 아름다운 설산, 청아한 빛깔의 빙하 호수를 만날 수 있어 여행객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