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Marketing
제1234호 2025년 10월 13 일
  • 에어아시아, 밴드 혁오가 디자인한 보딩패스 선보여



  • 김미루 기자 |
    입력 : 2019-10-24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에어아시아가 자사의 광고모델 밴드 혁오가 직접 디자인한 ‘혁오보딩 패스’를 선보인다.

 

 

‘혁오 보딩패스’는 지난 21일부터 인천공항에서 에어아시아 항공권을 발권하는 모든 승객들에게 제공되기 시작했고, 이후 부산과 제주공항에도 순차 적용될 예정이다.

 

 

이번 혁오 보딩패스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은 혁오만의 엉뚱하고 발랄한 감성을 담아 에어아시아가 운항하는 아시아의 다양한 여행지를 소개하는 ‘킹 오브 LCC(King of LCC)’ 디지털 캠페인의 연장선상에 있다. 디자인은 밴드 혁오 멤버들이 자신들만의 감성으로 ‘여행’과 ‘자유’, ‘킹 오브 LCC’라는 주제 아래 직접 진행했으며, 에어아시아가 취항하는 150개 도시와 멤버 자신들의 얼굴, 여행을 떠올리는 다양한 오브제가 활용됐다.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