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츠(Hertz)가 자동차 분야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세계적인 권위를 갖고 있는 JD파워가 발표한 ‘2019 북미 렌터카 만족도 평가’에서 종합순위 1위의 영예에 올랐다.
허츠는 전체 고객 만족도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한 것 외에도 예약, 픽업, 반납 프로세스와 비용 및 수수료 등 여러 가지 주요 항목에서도 모두 1위를 차지했다.
최근 허츠는 새롭게 디자인된 모바일 앱과 렌터카 업계 최초로 생체인식을 적용한 클리어(CLEAR) 기반의 허츠 패스트 레인(Hertz Fast Lane)과 같은 혁신 기술을 도입했으며 무료 가입할 수 있는 허츠 골드 플러스 리워즈(Hertz Gold Plus Rewards)와 얼티메이트 초이스(Ultimate Choice) 서비스를 통해 고객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