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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34호 2025년 10월 13 일
  • 롯데관광, KS-CQI 콜센터품질지수 여행사 부문 수상



  • 김기령 기자 |
    입력 : 2019-1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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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관광개발이 지난 17일 롯데호텔 크리스탈 볼룸홀에서 ‘2019 KS-CQI 콜센터품질지수’ 여행사 부문 2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KS-CQI 콜센터 품질지수 인증은 매년 국내 콜센터 서비스 품질을 평가, 업종별 1위 기업을 선정해 발표한다. 조사는 7개의 구성요소와 39개의 평가항목으로 구성돼 있다. 올해도 롯데관광은 상품 품질과 상담성과가 뛰어난 우수 여행사로 2년 연속 선정됐다.

 

 

롯데관광은 고객만족을 최우선의 가치를 두고 업계 최초로 CEO 직속의 고객만족팀을 운영하며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직원이 행복해야 친절한 서비스가 나올 수 있고 그것이 곧 고객만족으로 이어진다고 보고 직원 심리치료를 위한 교육도 진행하고 있다. 올해부터는 업무의 이해도가 풍부한 직원들이 직접 교육하는 사내교육 강사제도를 새롭게 도입해 운영하며 업무 효율성과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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