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최대 항공사, 세부퍼시픽항공(이하 세부퍼시픽)이 IATA 여행사의 세일을 증진하고 새로운 파트너사 발굴을 위해 아시아나 세이버와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세부퍼시픽에서 처음 진행하는 이번 부킹 컨테스트는 IATA 여행사를 대상으로 2019년 10월 28일부터 11월22일까지 4주간 진행되고, 출발일은 2019년 10월28일부터 2020년 3월28일까지를 기준으로 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필리핀 국내선 판매 컨테스트’로, 세이버에서 필리핀 국내선을 편도 기준 최소 4매 이상 예약/발권 한 여행사는 별도 신청 없이 자동으로 응모되며, 판매순위가 아닌 추첨에 의해 시상한다.
뿐만 아니라, IATA 여행사 중 2019년에 한 번도 세부퍼시픽항공 발권 내역이 없는 여행사를 대상으로 ‘최초 발권 판매 컨테스트’도 진행된다. 한국~필리핀 전 노선(마닐라/세부/칼리보) 가운데 편도 최소 4매이상 발권한 여행사를 판매 실적 순위에 따라 시상한다. 해당 컨테스트에는 발권 구간 및 발권 시기에 따라 가산 포인트가 부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