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관광청은 글로벌 캠페인 ‘페이머스 오리지널(Famous Original)’을 론칭하고 국내에서는 아시아나항공을 공식 파트너로 선정해 광고 및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페이머스 오리지널’ 글로벌 캠페인은 전 세계 관광객들을 겨냥해, 한국을 비롯해 멕시코, 독일, 스페인 등 전 세계 22개국에서 동시다발적으로 진행된다. 한국에서는 이달 인천 뉴욕 구간 노선을 증편하는 아시아나항공을 공식 파트너로 선정해 옥외 광고 및 온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부터 12월 말까지 캠페인의 공식 슬로건인 ‘페이머스 오리지널’을 활용한 뉴욕 옥외 광고가 서울시 전역에 노출된다. 광고는 시내 주요 버스 정류장 및 택시 승차대 약 40곳에 설치 될 예정이다.
증편을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아시아나항공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여행 인플루언서가 추천한 뉴욕 명소 중 가장 가보고 싶은 곳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12월2일에 발표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오는 24일부터 인천~뉴욕 노선을 기존 1회에서 매일 2회로 증편 운항한다. 현재 오전 항공편만 운행하고 있는 인천~뉴욕(JFK) 노선에 오후 9시 50분 출발하는 야간 항공편이 추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