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Travel> Trⓔnd
제1213호 2024년 11월 18 일
  • ‘우리도 할리우드 셀럽’… LA 더 갈랜드 호텔의 럭셔리 패키지



  • 김미현 기자 |
    입력 : 2019-11-28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에디터 사진

 

로스앤젤레스 관광청이 시상식 시즌을 맞아 할리우드 유명 인사들의 일상을 경험해볼 수 있는 럭셔리 패키지를 소개한다.

 

 

더 갈랜드 호텔(The Garland)은 레드 카펫을 밟는 셀럽의 기분을 느낄 수 있는 럭셔리 패키지를 제공한다. 할리우드 언덕이 한눈에 보이는 펜트하우스에서 2박을 머무르며 돔페리뇽 샴페인, 마티니 바 등을 즐길 수 있으며, 럭셔리 리무진 공항 에스코트 서비스, 퍼스널 트레이닝 및 마사지, 더 프론트 야드 레스토랑에서의 저녁 식사 등 최고급 서비스를 받게 된다.

 

 

W 로스앤젤레스 호텔(W Los Angeles) 투숙객은 패키지를 통해 호텔에서 럭셔리 파티를 주관할 수 있다.

 

 

황금빛 상영관 등 다양한 시설이 마련된 최고급 스위트 룸에서의 숙박을 비롯해 뵈브끌리코에서 제공하는 샴페인 냉장고, 칵테일 파티 및 간식 배달 서비스, 인스타그램 전문 포토그래퍼의 사진 촬영 등 초호화 서비스가 마련돼 있다.

 

 

인터컨티넨탈 로스앤젤레스 센추리 시티(InterContinental Los Angeles Century City)의 패키지로는 전문 기사가 운전하는 테슬라 차량을 타고 명품 쇼핑의 성지인 센추리 시티를 탐방하는 VIP 서비스를 제공한다.

 

 

온천?사우나?스파 인기

급격하게 추워진 날씨, 따뜻한 온천이 생각나는 계절이다. 인터파크투어에 따르면 날씨가 갑자기 추워진 지난 11월 중순 일주일간 온천·스파·사우나가 가능한 전국 호텔 예약이 3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역별로는 강원도(26%), 제주(22%), 전라(13%) 등 온천이 많이 분포한 지역 위주로 상승세가 두드러졌다. 이에 인터파크투어는 ‘온천/스파/사우나 호텔 맛집’ 기획전을 마련하고 온천·스파·사우나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된 호텔 패키지를 선보인다.

 

△온천 맛집

금진온천 2인권이 포함된 호텔 탑스텐, 천연온천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THE 조선호텔 수안보’가 있다.

 

△스파 맛집

해운데 바로 앞에 위치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루스탑 자쿠지 스파가 있는 ‘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함덕’, 사계절 인피니티 온수풀을 보유한 ‘인천 네스트 호텔’이 있다.

 

△사우나 맛집

천연 암반 온천사우나를 제공하는 ‘아이파크 콘도’, 사우나와 불국사 패키지를 포함한 ‘경주 코오롱 호텔’등 다양하다.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