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비앤비가 호스트와 게스트 커뮤니티의 안전을 지원하기 위한 기능과 정책을 발표했다.에어비앤비는 입실 이후 24시간 내에 적절한 이유가 있다면 재예약이나 전액환불을 해주는 내용 등이 담긴 게스트 환불 정책을 업데이트했다.
게스트가 에어비앤비의 정확성 기준을 충족하지 못한 숙소에 입실할 경우,에어비앤비는 기존과 비슷하거나 더 나은 수준의 숙소를 이용할 수 있도록 재예약을 도와주거나 100%환불을 진행할 예정이다.이 게스트 환불 정책은 게스트가 입실 이후 24시간 내에 적절한 이의를 제기하였을 경우에 적용된다.
적절한 이의란 △여행 중 호스트가 응답하지 않거나,호스트가 예약을 취소하거나,호스트가 입실 시 생긴 문제를 해결해 줄 수 없는 경우 △게스트가 중요하게 여기는 기능이 예약화면에서는 설명되어 있었으나,실제로는 결함이 있거나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 △숙소의 주요 편의시설이 빠져 있어 숙박의 목적 달성이 불가능한 경우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