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Marketing
제1214호 2024년 12월 02 일
  • 4회 연속 CCM획득



  • 김기령 기자 |
    입력 : 2019-12-19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롯데관광개발은 지난 12일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이하 CCM)’을 4회 연속 획득했다.

 

 

CCM 인증은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로서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평가해 2년마다 한 번씩 인증한다.롯데관광은 2013년 신규 인증 획득 후 2015년, 2017년, 2019년 연속 4회 인증을 획득했다.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