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Marketing
제1214호 2024년 12월 02 일
  • 레드캡투어, 브랜드 대상 연속 수상



  • 김기령 기자 |
    입력 : 2019-12-27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레드캡투어가 지난 19일 서울 더 플라자 호텔에서 진행된 ‘2020 고객이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중앙일보 주최, 산업통상자원부·한국브랜드경영협회 후원)’에서 여행사 부문과 렌터카 부문을 각각 수상했다.

 

 

레드캡투어는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고 한국여행업협회가 주최하는 ‘2019-2020 우수여행상품’에 선정된 코카서스 3국 12일 상품을 업계 최초로 기획, 업계 최다 인원 송출을 기록한 바 있다.

 

 

법인·개인 장기 렌터카 및 제주 단기 렌터카 서비스를 제공하는 레드캡렌터카는 24시간 콜센터 운영과 전국 300여 개 정비 네트워크 구축, 순회·정비 인력 정규직 채용 등 운용 대수 2만대를 돌파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