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마스 여행산업솔루션 1700여 만 건 이상의 항공편 예약 현황 분석 역량 확보
실시간 항공 및 여행 데이터 분석 가능
글로벌디지털마케팅기업 퍼포마스가 여행산업 데이터 인텔리전스 전문업체 포워드키스(FowardKeys)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로써 퍼포마스는 기존의 여행산업 솔루션을 더욱 강화해 여행 및 관광객 주요 행동 트렌드 분석을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여행업체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퍼포마스가 포워드키스와 협력해 개발한 여행산업 솔루션은 하루 전 세계 1700여 만 건 이상의 항공편 예약 현황을 분석할 뿐 아니라 주요 항공사 및 여행사에서 데이터를 가져와 분석한다.
올리버 제거(Oliver Jager) 포워드키스 CEO 겸 총책임자는 “PATA(태평양지역관광협회)의 공동 회원사로써 퍼포마스와 포워드키스가 동남아시아지역에 대한 전문지식을 선보일 수 있게 돼 무척 고무적이다”고 말하면서 “데이터는 그 자체로도 가치가 있지만, 데이터를 다루는 인간의 손길이 더욱 중요하다. 퍼포마스는 데이터를 현실에 적용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고 있다”고 강조했다.
많은 기업들이 여행 및 관광객의 여정을 상세 분석하고자 하는 니즈를 갖고 있음에 따라 항공예약데이터와 데이터분석에 대한 수요가 점차 증가하고 있다.
퍼포마스의 여행산업솔루션은 스마트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분석해 언제, 어떻게, 어디서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지에 대한 통찰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솔루션 사용 기업들은 동남아시아 주요 트렌드 분석, 기회 포착 및 이익 증대를 실현할 수 있게 된다.
조수호 퍼포마스 대표는 “포워드키스와의 파트너십 체결로 동남아시아 여행 인사이트를 개선하게 돼 기쁘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여행산업에 깊게 관여된 각 브랜드들에게 알맞은 최적의 여행 인사이트 전략을 세울 수 있으실 것”이라고 말하며 “정확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글로벌마케팅 및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문가인 퍼포마스가 도움을 드려 최고의 비즈니스 성과를 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퍼포마스는 글로벌디지털마케팅업체로써 한국본사와 싱가포르 현지법인을 중심을 동남아, 중국, 유럽, 미주 등 세계각국 전문인력들 통해 국내외 고객사들에게 다양한 서비스 및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