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Marketing
제1213호 2024년 11월 18 일
  • 익스피디아, 고객 지원 시스템 확대



  • 김기령 기자 |
    입력 : 2020-04-09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익스피디아가 코로나 19로 인해 여행계획에 차질이 생긴 고객들을 위해 보다 적극적인 지원 시스템을 운영한다. 우선 올 3월19일 이전에 예약한 4월30일 이내 숙박 예정인 호텔 상품에 대해 유연한 환불정책을 실시하며, 72시간 이내 출발하는 일정에 해당하는 긴급 변경 처리업무를 위해 ‘셀프 취소’ 기능을 마련했다.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