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생&청결 걱정 없습니다
발리 아야나 리조트는 위생 및 청결 기준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 고객과 직원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최대한의 조치를 취하고 있다. 아야나 리조트는 로비, 리셉션, 피트니스 및 스파 센터, 수영장 및 객실을 포함한 공공 장소의 엄격한 위생 및 청소 표준에 대한 최신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리조트의 건강 및 안전 조치는 코로나-19를 포함, 광범위한 바이러스를 처리하도록 설계됐으며, 손 세척 위생 및 청소 제품 사양에서 객실 및 공동 구역 청소 절차에 이르는 모든 것을 포함한다.
아야나 호텔의 구체적인 위생 대응 절차는 다음과 같다:
도착
공항 리무진 환승을 예약 한 고객은 아야나 공항 담당자가 호텔 전용 (개인) 차량으로 픽업한다. 모든 차량은 여행 전후에 위생 처리된다. 고객의 수하물은 공항 담당자가 리무진에 보관하고, 운전자는 안면 마스크를 착용하고 수하물을 개인적으로 처리하지 않는다. 체크인 시 부드럽고 빠른 체크인을 위해 필요한 모든 고객 정보는 환승 중에 취합, 호텔에 도착하면 로비에서 지체없이 체크인 절차를 완료 할 수 있다.
아야나 정문에서는 리조트로 입장하는 모든 고객, 호텔 직원 및 공급 업체의 체온을 측정하고 있으며, 리조트에 도착한 후 고객 수하물은 철저하게 소독된다. 손 소독제 디스펜서는 주요 고객 및 호텔 직원 출입구 및 공공 장소에 구비돼 있다.
객실 체크인&체크아웃
리셉션 구역의 각 책상은 한시간에 한번씩 소독되며, 손 소독제는 리셉션 데스크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객실 열쇠는 고객에게 제공되기 전에 소독되며, 모든 프론트 직원들은 안면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다. 고객이 객실에서 체크 아웃 한 후 다음 고객 사용까지 24 시간의 간격이 유지되며, .투숙객과 직접 접촉 시 각 아야나 리조트 직원은 사회적 거리를 유지한다.
하우스키핑 서비스
리모콘, 책상, 금고, 마스터 스위치와 같은 고 빈도 접촉 영역은 철저하게 소독된다. 객실 청소 시, 직사광선을 받고 공기 흐름 개선을 위해 발코니의 문은 항상 열고 진행한다. 미니바 및 커틀러리 서랍은 보충 및 소독 후 봉인, 아무도 손을 대지 않았다는 것을 증명한다.
미니바는 고객이 리조트에 도착하기 전에 완전히 준비가 된다. 투숙 중 미니바는 요청시에만 보충된다. 이외 청소 후 객실에 아무도 접근하지 않았음을 증명하는 욕실 봉인 처리, 리조트에서 시행 중인 모든 강화된 위생 및 청결 조치가 나열된 내용 비치하고 있다ㅣ
침구 교체 및 객실 청소와 같은 하우스 키핑 서비스는 요청시에만 제공되며, 고객 안내문을 포함한 종이 편의 용품 및 펜은 객실에 구비가 되지 않으며, 요청 시 고객은 디지털 대안에 접속하거나 물리적 품목을 제공받을 수 있다.
식사&음식
객실 서비스 음식 주문은 직접 개인적인 접촉을 피하기 위해 셀프 픽업을 위해 객실 문으로 배달되고 있다. 추후 통지가 있을 때까지 아야나 쿠킹 스쿨에서는 현지 시장 투어가 제공되지 않는다. 고객, 요리 및 대기 직원 사이에 사회적 거리를 두는 프로토콜이 있다. 레스토랑의 좌석 배치도는 식탁 사이에 충분한 공간을 제공하며, 메뉴 및 청구서 폴더는 고객에게 제공되기 전에 소독된다.
모든 회의실에는 공기 가습기가 구비돼 있다.
스파&피트니스 센터
손 소독제는 모든 트리트먼트 룸, 스파 리셉션 구역 및 피트니스 센터에 배치된다. 스파 직원들은 고객 트리트먼트 시 마스크를 착용하며, 고객의 신체를 접촉하기 전에 손을 씻는다. 스파 메뉴, 청구서 및 상담 양식은 고객에게 제공되기 전에 위생 처리되고 있으며, 스파 락커도 매 사용 시 마다 소독된다.
일회용 종이컵은 개별 물병과 함께 피트니스 및 스파 센터에서 제공되며, 그룹 및 개인 피트니스 수업 중에는 사회적 거리를 준수하고 있다. 그룹 피트니스 및 홀리스틱 수업은 최대 5 명의 인원제한이 있다.
아야나 리조트 엔 스파, 발리에서 새로운 웰니스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웰빙 요리에는 면역 강화 프로그램이 포함됐으며, 전문 요리사가 강화된 식사와 주스를 준비해 고객이 자연적으로 면역 체계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야나 팀
아야나 리조트 전직원은 코로나 19관련 인식교육을 완료, 충분히 인지하고 있다. 하우스 키핑 및 위생 프로토콜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 세션이 제공되며, 매일 진행되는 회의에서 철저한 청결과 위생을 항상 상기시킫다.
문의 : ㈜포도여행사/아야나 리조트 한국지사 02)6440-9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