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Marketing
제1213호 2024년 11월 18 일
  • 8월 5주차] 여행업계 NEWS



  • 취재부 기자 |
    입력 : 2020-08-26 | 업데이트됨 : 22시간전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한국관광공사_승진&전보 인사

 

▲승진 : <1급>한반도관광센터장 이웅 <2급>타이베이지사장 전동현 ▲전보 및 보직변경 : 중국팀장 전동현 / 디지털혁신팀장 호수영

 

 

■파라다이스호텔 부산_ ‘샤인머스캣과 망고의 풍미’ 만끽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최고급 샤인머스캣과 망고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 스윗 리트릿’ 프로모션을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만나볼 수 있는 케이크는 샤인머스캣과 망고로 만든 쇼트케이크 2종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고급 과일들을 아낌없이 넣어 싱그러운 색감과 맛, 비주얼까지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번 ‘파라다이스 스윗 리트릿’ 프로모션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본관 1층 부티크 베이커리에서 진행된다. 가격은 샤인머스캣 쇼트케이크가 7만8000원, 망고 쇼트케이크가 5만3000원이다.

 

 

 

■진에어_ 부가 서비스 기능 강화

 

진에어가 지난 25일부터 새로운 번들 서비스 상품과 사전좌석지정 제도 개편 등 부가 서비스 기능을 강화에 나섰다. 우선 진에어는 항공권과 함께 위탁 수하물 추가, 사전좌석지정, 스낵 등 개별로 구입 가능한 유료 부가 서비스를 하나로 묶어서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번들 서비스를 강화했다.이번에 번들서비스에 새롭게 추가된 '라운지 플러스'는 인천공항 스카이허브라운지 이용권, 사전좌석지정, 전용 체크인 카운터 이용 서비스로 구성됐으며, 인천발 국제선 항공편 예매 시 선택이 가능하다.

진에어는 고객 요구에 맞춰 탑승 전 원하는 자리를 미리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는 사전좌석지정 서비스도 개편했다. 이번 개편에 따라 빠른 하기를 선호하는 고객을 위한 '지니패스트' 구역이 신설되고 '지니프론트' 대신 '지니 스탠다드 A, B'로 나누는 등 사전좌석지정 구역을 기존 5개에서 6개로 세분화한다. 새로 개편되는 부가 서비스는 동계시즌 항공편부터 적용된다.

한편 진에어는 글로벌 해외 여행자 지원 서비스 기업 '어시스트카드'와 함께 해외 체류 중 여권 도난 및 분실, 수하물 지연 등 발생 시 고객의 안전한 항공 여행을 지원하는 '지니 트래블 케어' 서비스를 운영한다. 홈페이지 웹, 앱을 통한 국제선 항공권 예매 고객이면 누구나 혜택이 제공되며, 여권 재발급 절차 및 기관 안내, 도난 및 분실 비용 보상, 수하물 위치 추적 및 지정 장소 수하물 수령 등을 보장한다. 보상 신청은 전용 번호를 통해 간편하게 안내 받을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_ ’뷰티+바캉스’ 신규 패키지

 

서울드래곤시티가 최근 계속된 폭염과 오랜 마스크 착용으로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도록 힐링&뷰캉스(뷰티+바캉스)컨셉의 ‘서울드래곤시티&프리메라’ 패키지를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의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와 함께하는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에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라인 체험용 5종 키트를 함께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힐링 & 뷰캉스 컨셉에 맞춰 로비 라운지 메가 바이트 음료 2잔(맥주, 커피, 탄산음료 중 선택) 이용권과 피트니스 및 사우나, 수영장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객실 타입별 혜택 상이)까지 함께 제공한다. 

이번 ‘서울드래곤시티 x 프리메라’ 패키지는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18만원 부터)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15만6000원 부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11만1000원 부터)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오는 10월 31일까지 숙박 가능하다.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