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럭셔리호텔(SLH)에서는 7개의 새로운 호텔을 영입했다. 특히 21년의 첫 신규 호텔은 3개의 상징적인 호텔을 가지고 있는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더 리즈 맥그래스 콜렉션이 포함, SLH의 호텔 지역을 남아프리카 공화국까지 펼쳐지게 됐다. 이외에도, 이탈리아 3대 호수인 코모 호수에 위치한 부티크 호텔 등 역시 신규 호텔로 등록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3개의 상징적인 호텔로 손꼽히는 더 리즈맥그래스 콜렉션의 더 셀러 호혼트, 더 마린, 더 플레텐베르크가 모두 SLH로 신규 가입했다.
더 셀러 호혼트 호텔은 약 1만평의 역사적인 정원으로 둘러싸여 있고 테이블 마운틴 동쪽 경사면을 조망할 수 있으며 와인으로 유명한 교외 콘스탄시아 밸리에 케이프타운을 관광하기 좋은 위치에 있다. 스위트룸을 포함한 모든 객실에서는 테이블 마운틴의 전망과 아름다운 17세기 풍의 정원을 내려다 볼 수 있다. 또한 더 셀러 호혼트에는 남아프리카공화국 Top 20 레스토랑 중 한곳에 이름을 올린 레스토랑 그린하우스가 있어 훌륭한 와인 콜렉션은 물론 수상경력에 빛나는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 해안가에 위치한 최고의 호텔 더 마린은 매년 6월부터 11월에 걸쳐 고래를 볼 수 있는 장관을 제공하는 세계 최고의 호텔이다. 헤르마누스 해변 절벽 끝에 위치한 더 마린은 페르크로프 자연보호구역, 그로트비치를 포함한 자연의 경관을 즐기기에 더없이 좋다.
남아프리카 공화국 남단에 있어 대륙에서 가장 뛰어난 경관을 자랑하는 가든 루트에 위치한 플레텐베르크는 호텔에서 내려다 보는 아름다운 황금빛 해변이 압권이다. 호텔은 35개의 아름다운 객실과 2개의 패밀리 스타일의 빌라가 있으며,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바다와 산을 조망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호텔에서 해변에 직접 접근할 수 있는 몇 안되는 호텔 중 한 곳이다.
그랜드 호텔 빅토리아 컨셉&스파는 이탈리아에서 3번째로 큰 호수인 아름다운 코모 호수에 위치한 신상 5성급 호텔이다. 특히 최신식 가구에 샹들리에와 고전적인 기둥장식들이 합쳐져 더욱 특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객실은 각각 예약하는 것도 가능할 뿐 아니라 한 층에 위치한 다른 종류의 객실을 조합하여 멀티룸형식의 스위트룸도 만들 수 있다. 예를 들어 주니어스위트, 프레스티지 룸을 조합하면 객실 2개에 욕실3개를 가진 레이크 뷰의 객실이 된다.
마틴 비탈로니 셰프가 운영하는 라고 레스토랑 역시 베란다를 활용하여 코모 호수를 조망하며 식사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다. 투숙객들은 호텔의 안마당을 중심으로 마련된 공간에서 주스, 차 등을 마시고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사진 제공=SL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