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Marketing
제1213호 2024년 11월 18 일
  • CU, 싱가포르 테마 신메뉴 3종 출시

    싱가포르관광청, 이달말까지 이벤트



  • 취재부 기자 |
    입력 : 2021-07-01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에디터 사진

 

 

싱가포르관광청이 국내 대표 편의점 CU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싱가포르 테마의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번 제휴는 싱가포르 호커 문화가 싱가포르 최초로 유네스코 무형문화유산 대표 목록에 등재된 것을 기념하기 위해 이뤄졌다. 호커 문화는 다문화 사회 및 도시를 배경으로 이뤄지는 커뮤니티 다이닝과 음식문화를 일컫는다. 호커 센터는 사람들이 모여 싱가포르의 다양한 현지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방문객들이 정통 싱가포르 문화와 음식을 경험할 수 있는 대표적인 관광 명소다.

 

금번에 국내에서 선보이는 상품은 ‘CU에서 즐기는 싱가포르 미식여행’이라는 컨셉으로 칠리크랩과 카야토스트 등 싱가포르를 대표하는 음식에서 영감을 얻은 간편식 3종이다. 신메뉴로는 △새우를 가득 넣어 탱글한 식감을 살린 새우패티와 싱가포르의 시그니처 요리인 칠리크랩의 매콤 달달한 소스를 샐러드와 토핑해 균형 잡힌 맛을 느낄 수 있는 ‘칠리크랩 버거’와 △부드러운 게살이 듬뿍 담긴 게살볶음밥에 칠리크랩소스를 비벼먹는 상품으로 마늘후레이크를 입혀 고소한 맛이 일품인 코코넛 새우튀김을 반찬으로 담아 완성도를 높힌 ‘칠리크랩 새우덮밥’, △통밀빵에 부드러운 버터크림과 달콤한 카야잼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싱가포르의 대표적 아침 메뉴 ‘싱가포르 카야토스트’다. 모든 상품은 6월 29일부터 전국 CU 편의점에서 찾아볼 수 있다.

 

CU와 싱가포르관광청은 7월 한 달간 이벤트를 개최하고,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해당 간편식 상품을 1종 이상 구매한 뒤 멤버십 앱 포켓CU에 스탬프를 1회 이상 적립하면 경품 이벤트에 응모 가능하다. 경품으로는 싱가포르 왕복항공권 2매(5명), CU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50명), 그리고 CU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80명)을 제공한다.

<사진 제공=싱가포르관광청>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