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18개 브랜드가 참여하고 있는 힐튼 월드와이드의 로열티 프로그램인 힐튼 아너스에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대상으로 새로운 다이닝 프로모션 ‘라이크 어 멤버’를 선보인다. 힐튼 아너스 회원 가입 시, 숙박을 하지 않아도 힐튼 호텔의 식음업장에서 최대 25%의 할인 혜택과 함께 보너스 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다.
현재 아시아 태평양 지역 힐튼 호텔의 900여개 이상 식음업장이 최상의 위생과 안전 수칙 준수하에 운영되고 있고, 본 프로모션은 해당 업장에서 고객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최상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마련됐다.
힐튼 아너스 회원의 경우,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 힐튼 호텔 식음업장에서 직접 식사를 하거나 포장, 배달 및 주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단, 본 혜택의 적용 여부는 각 지역 별로 상이할 수 있다.
‘라이크 어 멤버’ 프로모션은 호주, 뉴질랜드 지역의 경우 오는 9월 30일까지, 그 외, 한국, 중국, 동남아시아, 인도, 그리고 일본에서는 올 연말까지 혜택이 적용된다. 특히, 한국에서는 밀레니엄 힐튼 서울을 비롯, 콘래드 서울, 힐튼 부산 그리고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에서 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일부 기간은 이용이 제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