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Marketing
제1139호 2021년 10월 18 일
  • 9월 첫째주] 호텔 NEWS

    코오롱/ 파라다이스/ 에어비앤비 등



  • 취재부 기자 |
    입력 : 2021-09-01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 전객실에 친환경 어메니티

 

코오롱 계열 리조트?호텔이 주요 호텔에 전 객실 친환경 어메니티를 도입하며 ESG 경영에 박차를 가한다. 코오롱 계열 리조트?호텔은 MZ세대를 중심으로 친환경 ‘가치 소비’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이번 서비스 리뉴얼을 진행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수요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는 ‘늦캉스’ 시기에 맞춰 고객들에게 호캉스와 더불어 ‘제로 웨이스트(Zero Waste)’에 동참할 수 있도록 해 MZ세대 공략은 물론 ESG 경영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리뉴얼에는 총 3개 호텔이 참여한다. 경주 코오롱호텔, 서울 호텔 카푸치노 등 2개 호텔은 전 객실의 일회용 어메니티를 ‘제네바 그린’의 대용량, 다회용 디스펜서형 어메니티로 전면 교체했다. 해당 제품은 100% 재생플라스틱 소재 용기를 사용해 새로운 플라스틱 사용은 물론 기존 플라스틱도 줄일 수 있는 순환 디자인 제품이다. 특히 마스터키로만 개봉이 가능해 위생에 대한 우려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부산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도 올 연말까지 설치를 완료할 예정이다.

 

 

■ 추석겨냥 파라다이스 프로모션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추석 연휴를 맞아 휴식, 미식, 액티비티는 물론 나누는 즐거움까지 누릴 수 있는 ‘땡스기빙데이 위드 파라다이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이국적인 경관의 리조트에서 각종 부대시설을 이용하며 여유롭게 ‘안심 추캉스’를 만끽할 수 있는 ‘한가위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조식은 거리두기를 감안해 연회장 그랜드볼룸에서 특별 제공하고, 온 가족을 위해 고품격 힐링 스파 ‘씨메르’,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호텔 사우나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숙박권, 식사권, 리조트 머니 등의 행운을 잡을 수 있는 100% 당첨 ‘럭키 스크래치 비대면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 패키지는 오는 21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추석 연휴인 18~2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성인 2인, 어린이 2인 기준 58만 원부터다(VAT 별도). 공식 홈페이지 예약 시 1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 ‘체스터톤스’와 파트너십 체결

 

에어비앤비가 생활숙박시설 통합위탁운영사인 체스터톤스호텔앤레지던스㈜와 손잡고 양질의 숙박 시설 확보에 나선다. 에어비앤비는 체스터톤스호텔앤레지던스㈜와 지난달 파트너십을 맺고, 체스터톤스호텔앤레지던스㈜가 위탁 운영하는 생활숙박시설(생활형 숙박시설)을 에어비앤비를 통해 게스트에게 판매하는 내용의 협력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