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럭셔리 크루즈 선사 '셀러브리티크루즈' 가 2023년 유럽 일정을 발표했다.
바다 위의 최고의 건축물로 불리 우는 엣지 클래스의 엣지호, 아펙스호, 비욘드호를 포함해 총 7척의 크루즈선이 유럽을 항해할 예정이다. 특히, 세계적인 디자이너와 건축가들이 참여한 셀러브리티 엣지 클래스는 2019년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 최고의 장소 100선’ 에 그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비욘드호는 2022년 4월 27일 첫 출항을 앞두고 있는 셀러브리티크루즈의 최신 크루즈 선이기도 하다.
일정은 4박에서 13박까지 다양하며 노르웨이의 플람, 포르투칼의 리스본, 핀란드의 코트카 및 이스라엘의 예루살렘을 포함하여 유럽의 매력적인 여행지를 항해할 수 있다. 또한, 셀러브리티 아펙스호(Celebrity Apex)는 2012년 이후 이집트를 방문하는 최초의 크루즈선으로, 이스라엘과 이집트 및 지중해 주변을 10박 동안 항해하는 일정을 선보인다. 승객들은 이집트의 알렉산드리아에서 1박을 기항하며 지중해 최대 도시인 알렉산드리아를 마음껏 즐기거나 고대 피라미드와 스핑크스를 방문할 수 도 있다.
리사 루토프페를로 셀러브리티크루즈 대표는 “유럽 최고의 크루즈선인 엣지 시리즈 3척과 레노베이션을 마친 4척의 크루즈선이 더해져 고객들에게 유럽에서 가장 고급스럽고 품격있는 크루즈 여행 서비스를 제공할 것 ’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셀러브리티크루즈는 혁신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엣지 시리즈(Edge Series)의 엣지호(Celebrity Edge)와 아펙스호(Celebrity Apex)를 비롯한 총 15척의 크루즈선이 지중해, 북유럽, 알래스카, 카리브해, 남미, 남극, 호주&뉴질랜드, 아시아 등 전 세계 300여 기항지를 운항하고 있으며, 예약시 ‘클래스 음료 패키지, 무제한 인터넷(SURF), 선상팁 공제’를 포함한 요금을 제공하고 있어서 더욱 만족도 높은 크루즈 여행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