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가 크리스마스 시즌과 연말연시를 맞아 서울 도심에서 따뜻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줄 ‘페스티브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서울드래곤시티의 ‘페스티브 프로모션’은 10여 개의 호텔 레스토랑에서 진행되는 스페셜 다이닝 프로모션부터 안락한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과 취향 맞춤 다이닝 혜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테이스티 홀리데이’ 패키지, 크리스마스에 달콤함을 더해줄 시즌 한정 스페셜 케이크까지 풍성하게 구성되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행복한 추억을 기념할 수 있는 포토 프린트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어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먼저 프리미엄 인터내셔널 뷔페 ‘푸드 익스체인지’에서는 12월 한 달간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다채로운 BBQ 메뉴와 함께 더욱 풍성하게 구성된 뷔페 메뉴를 선보이며 이용객 모두에게 스파클링 와인 1잔씩을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는 로스티드 터키와 비프 웰링턴 등 스페셜 메뉴가 추가되며 페어링 와인 3종을 무제한으로 제공해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 외에도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의 총 다섯 잔의 페어링 와인과 함께 구성된 스페셜 디너 코스를 비롯해 ‘THE 26’과 ‘더 리본’, ‘킹스 베케이션’, ‘인 스타일’에서 각양각색의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스페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