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항공이 인터내셔널 파이낸스 매거진이 선정한 ‘승객 친화 객실 승무원 상’을 수상했다.
비엣젯 항공은 ‘친절함과 즐거움’이라는 가장 중요한 핵심가치와 함께 특별한 날에는 승객들에게 독특하고 기억에 나는 비행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특별 기내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해왔다. 최근에는 ‘4YourSmile’ 프로젝트를 도입하여 직원들에게 영감과 동기부여를 목표로해, 모든 승객에게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비엣젯항공이 수상한 ‘가장 승객 친화적인 객실 승무원상’은 훌륭한 기내 서비스를 제공하는 항공사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항공기 승객 만족에 핵심 요소인 가장 친절하고 승객을 환대하는 승무원을 보유한 항공사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