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문화광광부가 터키 여행 전문가 양성을 위한 온라인 학습 플랫폼 ‘올 인 터키’를 새롭게 선보인다.
본 플랫폼은 전 세계 어디에서나 터키에 대한 가장 정확하고 최신 업데이트된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여행 업계 실무자라면 모두 가입 후 무료 이용 가능하다. 또한, 플랫폼 내 코스를 성공적으로 마치면 ‘터키 전문가 인증서’가 발급된다.
고대 유적지, 이국적인 아름다움, 대체 불가한 여행지 등 다양한 관광 자원을 고루 갖춘 터키는 광대한 관광 잠재력을 전달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적극 계획하고 있다. 이에, 온라인 학습 플랫폼 "올 인 터키"를 통해 터키의 역사와 문화, 자연 및 관광지를 깊이 있게 다루는 온라인 학습 코스를 제공해 여행 업계 실무자가 가장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터키를 마케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여행 업계 실무자라면 누구나 가입 후 올 인 터키 플랫폼(www.allinturkiye.com)을 무료로 이용할수 있다. 각 온라인 코스는 여행 업계 실무자들에게 터키의 관광지 및 여행 상품 개발을 위한 체계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귀중한 기회를 제공하며, 실질적인 터키 여행 마케팅에 도움이 되는 브랜딩 리소스를 제공한다.
다양한 취향의 고객에게 터키 상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올 인 터키는 터키에 대한 개괄 정보부터 대표 여행지를 다룬 코스 등 각 다음과 같이 총 11개의 트레이닝 코스를 제공한다. ▲터키에 대한 소개 ▲안전한 관광 ▲터키 상품 영업 전략 ▲이스탄불 ▲안탈리아 ▲카파도키아 ▲지중해 지역 ▲에게 해 지역 ▲이즈미르 ▲MICE 그리고 ▲아웃도어 및 어드벤처 등. 터키 여행 전문가 양성을 위해 각 코스는 주제 별 셀링 포인트를 포함해 실무자가 전문성을 갖출 수 있게 돕고, 주제에 따라 60분, 90분 또는 120분 등 다른 분량으로 구성했다. 이달까지 총 24개의 과정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과정을 성공적으로 마친 업계 전문가에게는 터키 여행 전문가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터키 전문가 인증서’가 발급되고 ‘터키 전문가’라는 타이틀을 사용할 수 있다.
<사진 출처=터키문화관광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