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Marketing
제1213호 2024년 11월 18 일
  • 노랑풍선, 터키 상품 ‘대박’

    홈쇼핑 3회만에 2300콜...46억원 매출



  • 취재부 기자 |
    입력 : 2022-03-30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에디터 사진

 

 

노랑풍선은 지난 주말 CJ온스타일플러스 채널에서 방송된 ‘대한항공 터키 직항 단독 전세기 상품’ 이 2300콜을 달성, 약 46억원 이상의 예상 매출을 올렸다고 최근 밝혔다.

 

특히 이 상품은 4월 29일부터 5월27일까지 단 5회만 운항(매주 금요일)하는 일정으로 방송 매회 마다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으며 당초 예상 목표 대비 약 44%이상 상승한 수치를 기록했다.

 

이번 ‘터키 직항 단독 전세기 상품’은 코로나19 발생 이후 최초로 대한항공과 함께 기획된 프리미엄 상품으로 ▲이스탄불 ▲카파도키아 ▲오브룩한 ▲안탈랴 ▲파묵칼레 ▲에페소 ▲쉬린제 등 터키의 핵심 도시를 모두 관광 할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했다. 또한 특급호텔에서의 숙박, 국내선 2회 탑승, VIP버스로 이동으로 편안하고 여유로운 터키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홈쇼핑 방송 결과를 통해 그동안 얼마나 많은 고객들이 해외여행을 기다려 왔는지 새삼 느낄 수 있었다.” 며 “앞으로도 안전과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고객이 만족 할 수 있는 다양한 여행상품을 선보여 나갈 것을 약속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노랑풍선에서는 급증하고 있는 해외여행 수요 및 올 여름 시즌을 대비하여 유럽, 동남아, 미주 등 즉시 떠날 수 있는 지역 위주의 패키지 상품 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사진 출처=노랑풍선>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