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Marketing
제1199호 2024년 04월 15 일
  • 로스앤젤레스 팸투어 개최

    아시아나항공 연합사 대상



  • 취재부 기자 |
    입력 : 2022-06-02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에디터 사진

 

 

로스앤젤레스관광청은 아시아나항공과 공동으로 지난달 15~21일까지 로스앤젤레스 스터디 팸투어를 성공리에 마치며, 한국 여행업계의 LA 컴백을 알렸다. 아시아나항공 연합 판매사 6개사의 상품개발 담당자를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팸투어는 국내 최초로 로스앤젤레스 도시 내 최소 3박 이상 머무르는 LA 단독 패키지 상품 기획 및 판매 촉진을 목적으로 기획됐으며, 각 사 담당자는 로스앤젤레스에서만 5박 7일을 머무르며 남가주의 매력을 몸소 체험했다.

 

또한 이번 팸투어는 지난달 30일, 아시아나항공의 인천-로스앤젤레스 1일 2회 증편을 기념하는 행사이기도 했다. 팸투어 참가 연합사는 참좋은여행, 노랑풍선, 롯데관광, 한진관광, 하나투어, 부산하나투어이며, 총 6명의 상품개발 실무진과 함께 아시아나 연합 지정 랜드사인 삼호관광의 한국 사무소도 참가했다.

 

참가자들은 상품 타겟인 20~40대 젊은 층이 선호하는 로스앤젤레스 라이프스타일 테마의 경험을 중심으로 LA를 깊이 이해할 수 있는 일정과 함께 도시 구석구석을 견학했다. 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을 비롯해 다운타운 LA, 할리우드, 비벌리힐즈, 베니스 비치, 산타 모니카 등 주요 관광지 및 시설을 물론, 그동안 패키지 상품으로 소개되지 않았던 아카데미 영화 박물관, LA 카운티 미술관, 그랜드 센트럴 마켓 등 현지 주요 선택관광 상품을 직접 경험해보는 기회를 가졌다.

 

<사진 출처=로스앤젤레스관광청>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