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항공과 창이공항은 싱가포르를 여행하거나 경유하는 모든 여행객을 대상으로 창이공항 내 쇼핑과 레스토랑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창이 리워드 e-바우처’를 제공한다.
싱가포르항공이 창이공항과 공동 진행하는 창이 리워드 제공 특별 캠페인은 창이공항 도착일 기준 5월 23일부터 11월 30일까지 한국을 출발하여 싱가포르를 여행하거나 싱가포르에서 환승 및 경유하는 싱가포르항공 승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싱가포르 여행객에게는 10 싱가포르 달러 창이 리워드 e-바우처와 함께 12 싱가포르 달러의 헤지 메이즈 입장권이 제공된다. 헤지 메이즈 입장권 소지자는 캐노피 공원의 디스커버리 슬라이드 및 안개 그릇, 꽃잎 정원, 토피어리 산책길 이용이 가능하다. 한편, 싱가포르를 경유하는 여행객의 경우 10 싱가포르 달러 e-바우처를 편도 당 1매씩, 최대2매까지 받을 수 있다. 창이 리워드 e-바우처는 창이공항 내 쇼핑·다이닝 제휴 시설에서 최소 사용 금액 없이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싱가포르항공-창이공항 공동 캠페인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다. ▲ 출발 최소 3일 전 캠페인 사이트(링크) 접속 후 탑승객 정보 입력, ▲ 창이공항 도착일 창이 리워드 계정으로 e-바우처와 헤지 메이즈 입장권 수령, ▲ 제휴 매장 방문 시, 지급된 바우처의 QR코드를 제시 후 혜택 이용.
재비아 호 싱가포르항공 한국지사장은 “일상생활 회복에 발맞춰 싱가포르를 방문하거나 싱가포르를 경유하여 전 세계로 여행하는 우리의 고객들이 창이공항에서 쇼핑, 다이닝,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마련하였다”라며, “오랜만의 여행에 우리의 고객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미지 출처=싱가포르항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