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모 렌터카 한국총판이 무료 차량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5월 27일부터 6월 30일까지 알라모렌터카 한국총판을 통해 미국 및 하와이 지역(괌, 사이판, 알래스카 및 일부 지역 제외) 렌터카를 예약한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신규 회원 또한 가입 후부터 바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알라모렌터카 한국총판의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중소형 예약 시 중형으로, 중형 예약 시 스탠다드로, 스탠다드 예약 시 풀사이즈로 차량 업그레이드가 적용된다.
무료 업그레이드 방법은 간단하다. 알라모렌터카 한국총판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 로그인한 후 미국, 하와이 지역 렌터카 예약 시 업그레이드 쿠폰 코드(ALAMO2022)를 입력하면 이벤트 대상 등급 차량 선택 시 자동으로 업그레이드가 적용된다.
업그레이드 혜택은 일반 세단 차량에 한해 적용되며 SUV 차량에는 해당되지 않는다. 아울러 여행지에서 차량 픽업 시 결제를 진행하는 ‘현지결제’에 한해 진행되는 이벤트로 선 결제 상품인 ‘지금결제’ 이용 시에는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
차량 대여 기간은 오는 12월 31일까지이며, 차량 수급 상황에 따라 업그레이드가 제한될 수 있으므로 픽업 예정일 기준 최소 3일에서 4일 전까지 혜택을 적용해 예약을 마칠 것을 권장한다.
알라모 렌터카 한국총판 관계자는 "최근 국제선 운항이 확대되며 여름휴가로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저렴한 가격으로 높은 편의성을 갖춘 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만큼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이라면 이번 이벤트가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알라모 렌터카는 1974년 미국 플로리다에서 시작한 이래 전 세계 9천600여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렌터카 회사 엔터프라이즈홀딩스 산하 기업이다. 24시간 실시간 차량 조회부터 온라인 선결제 시스템 '지금결제'까지 다양한 고객 편의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미지 출처=알라모 렌터카 한국총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