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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99호 2024년 04월 15 일
  • 마케팅하이랜즈, 친여행사 정책 주목

    철저한 B2B정책통해 글로벌OTA와 경쟁에서 우위점유?



  • 취재부 기자 |
    입력 : 2022-06-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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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왼쪽부터 마케팅하이랜즈 송승환소장·최주열상무·김헌주 이사

 

 

해외 호텔과 리조트를 하드블록을 통해 국내 B2B시장에 선도적으로 공급하고 있는 마케팅하이랜즈의 공격적인 행보가 주목을 끈다.

 

마케팅하이랜즈는 베트남 빈벌 리조트 하드블록 판매에 이어, 올해부터 다낭 호이아나리조트 하드블록 판매도 시작했다고 밝혔다. 또한 사업다각화 차원에서 오는 7월1일부터 필리핀 보라카이 해난리조트 판매까지 확대했다. 

 

최주열 마케팅하이랜즈 상무는 “여행사들이 호텔/리조트 판매 시 레이트 체크아웃이나 네임체인지 등 변동사항들이 많아 힘들어하고 있다”며 “마케팅하이랜즈는 판매여행사의 이러한 리스크들을 다 캐어해 줄 목적으로 하드블록 판매에 집중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철저한 B2B정책을 통해 친여행사 정책을 강화해 글로벌 OTA 등 급변하는 시장경쟁에서 판매여행사들이 비교우위에 설 수 있도록 철저하게 준비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베트남 빈펄리조트가 주최하고 마케팅하이랜즈가 주관한 ‘22 빈펄&마케팅하이랜즈 로드쇼’가 지난10일 웨스틴조선호텔에서 100여군데 판매여행사가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로드쇼는 지난 6일부터 9일까지 부산과 광주에서도 각각 개최됐다.

 

<사진 출처=세계여행신문D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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