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이 하와이 관광청과 함께 7월 4일부터 9월 30일까지 ‘쿨레아나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현지 문화와 현지인을 배려하는 여행,’ ‘자연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는 여행,’ ‘해양 생태계와 해양 동물을 배려하는 여행’ 및 ‘안전하게 즐기는 해양 액티비티’ 등을 주제로 지속 가능한 하와이 문화에 대해 알리는 것이 주목적이다.
대한항공과 하와이 관광청은 대한항공 홈페이지 및 주요 여행사에서 대한항공 호놀룰루행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eDM, 카카오톡 메시지 등을 통해 해당 캠페인에 대해 안내할 예정이다. ‘쿨레아나’란 ‘책임’이란 뜻을 가진 하와이어로, 관광객에게 책임감 있는 여행의 메시지를 전달코자 하는 메시지가 담겨있다.
대한항공은 홈페이지를 통해 하와이 로컬 브랜드 상품을 알리는 <메이드 인 하와이> 이벤트를 7월 4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코나 커피 원두를 증정할 계획이다.